Health 건강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 내돈내산 구매 후기

클뢰르 2021. 8. 24. 16:30
반응형

 

 

오메가3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구매이니 안심하세요.ㅎㅎ

 

현재 3주째 복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공구가로 저렴할 때 구입하긴 했지만 가격이 그래도 비싸긴 하더라구요. 아마도 RTG 오메가3인데다 식물성이라서 저렴한 제품들보다 기술력이 더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이겠죠?

 

저는 개인적인 건강상의 이유로, 오메가쓰리의 효능이 마침 저에게 딱 필요할 것 같아서, 꾸준히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를 선택한 이유?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
뉴트리코어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우선 제가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를 선택한 이유는, 첫 번째로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쓰리라는 점이었습니다. 생선에서 추출하는 오메가는 아무래도 중금속이나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위험도가 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아무래도 미세 조류로부터 나온 게 안전하지 않을까 합니다.

 

두 번째로는 rtg형이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우리가 알던 오메가3 제품들은 대부분 rtg형이 아니었지요. 요즘은 기술이 좋아져서 체내 흡수율이 훨씬 높도록 하는 방식으로 제품이 나오고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가격은 좀 비싸기 때문에 그 부분이 아쉽죠ㅜㅜ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는 좋은 점이 또 초임계 추출법을 쓴다는 겁니다. 초임계 추출은 고온이 아닌 저온에서 추출하는 가공법인데, 보통 비타민이나 오메가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만들 때 중요한 것은 얼마나 유효한 성분들이 파괴되지 않고 잘 보존된 채로 만들어지느냐 하는 것이죠. 그래서 열과 고온에 약한 원료의 특성에 맞게 저온으로 추출한 이 초임계 오메가3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메가3 복용법
오메가3 복용법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고 있고, 섭취량은 1일 1회 1캡슐 섭취입니다. 섭취 방법도 참 쉽고 간편하게 하루 한 번이면 끝이어서 좋아요. 저는 최근에 기억력이 많이 나빠지고 있고, 혈액 관련해서도 관리를 좀 하고 싶은 마음에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를 섭취하기 시작했죠. 아무래도 모든 건강기능식품은 3개월 이상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저는 일년 정도 꾸준히 먹어보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생김새는 우리가 아는 딱 그모양, 그색깔의 캡슐입니다. 캡슐의 크기가 그렇게 작지는 않아요.

아마 건강식품들 중에서는 가장 큰 크기가 오메가3쪽인 것 같아요..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알약을 굉장히 잘 못 삼키는 편이라서, 목넘김이 힘든 제품은 손이 안 가는데요. 다행히 뉴트리코어 오메가3는 큰 캡슐임에도 부드러운 식물성캡슐이라 잘 넘어가더라구요.

 

 

오메가3 개별포장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한 박스에 30캡슐이 저렇게 개별포장되어 있고, 위생적으로 한 알씩 꺼내어 먹을 수가 있어요. 저런 개별 캡슐 포장도 중요한 것이, 산화가 덜 되고 위생적이라는 장점이 있거든요.

 

섭취방법이 하루 한 알이니까, 저 한 박스의 양은 딱, 한 달치입니다.

저는 우선 두 달치만 구입해보았는데.. 가격이 거의 10만원을 웃돌아서 후덜덜하긴 합니다.

 

 

 

 

오메가3 캡슐
오메가3 캡슐

 

모든 건강식품이나 보조제들은 꾸준히 먹고, 제시간에 빼먹지 않고 먹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죠. 비싼 돈을 들인만큼 정량을 섭취방법에 맞게 먹어서 돈낭비를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 중 식사 후에 바로 드셔도 된다고 들어서, 저는 첫 끼를 먹고난 후에 바로 한 알을 물과 함께 삼키고 있답니다.

참고로, 후각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바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거예요. 저는 냄새쟁이라 그런지 입에 딱 넣자마자 비린내를 조금 느꼈거든요. 그렇다고 삼키고 나서까지 막 비린내가 올라오거나 하진 않으니 걱정 마세요.ㅎㅎ

그냥 입에 넣었을 땐 냄새가 좀 났습니다.

 

여튼 총평은 가격만 빼고는 만족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서 뉴트리코어라는 브랜드를 계속 이용할 것 같은데.. 알티지 오메가3이다보니 가격적으로는 좀 부담되는 게 사실이라ㅜㅜ 할인 이벤트 많이 풀어주셨음 좋겠다는... 바람이 있네요 ㅋ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 모두들 건강 챙기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