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Goods 제품 리뷰

마스크걸이는 위글위글 마그넷 클립! 진짜 귀엽고 짱짱함

클뢰르 2021. 12. 2. 16:49
반응형

삶의 질 상승템!

 

 최근에 제가 산 물건 중에 너무 잘 샀다고 생각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아주 소소한 템이지만 확실히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그런 물건인데요. 귀엽기도 너무 귀여운데 실용성까지 갖춘 녀석이라 소개를 해 봅니다.

 

 평소에 외출 시 마스크를 쓰고나서, 한 번 쓰고 버리기 아까울 때가 있죠. 그러면 집에 와서 마스크를 어딘가 놔두고 다음 날 재사용을 하곤 하잖아요.

 

 물론 마스크 재사용은 절대 해서는 안 될 행동이긴 하지만, 아주 짧게 외출하고 돌아왔다거나 집 앞 편의점만 다녀왔는데도 마스크를 바로 버리기엔 너무 아까우니까요. 긴 외출 후에는 무조건 한 번 쓴 마스크는 버리고 있습니다만 모두들 짧은 사용 후 다시 재사용을 위해 마스크를 '킵'해둔 경험 있으실거에요.

 

 

그럴 때 사용하기 좋은 것이 바로 마스크 걸이죠! 하지만 그동안 저는 따로 마스크걸이가 없어서 대충 놔두거나, 어디 걸만한 곳이 있는지 보고 대충 걸어두거나 그런식으로 보관을 해왔어요.

 

근데 어느 순간부터 그게 참 불편하더라구요. 마스크를 아무데나 툭, 놔두는 것이 비위생적이기도 하구요.

 

 

 

위글위글 빅 마그넷 클립.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내돈내산으로 구매를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는 마그넷 클립인데요. 원래 용도가 마스크걸이는 아니겠지만, 저는 이걸 마스크 걸이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스크걸이-마그넷
마스크걸이 위글위글 마그넷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현관문에 부착해 두고, 마스크를 걸어둘 수가 있구요.

저는 보통 마스크목걸이라 불리는 마스크줄과 함께 걸어두기 때문에 더 편하더라구요.

 

생긴 게 너무 귀여워서 일단 1차로 반했고, 직접 받아보고 나서는 클립의 짱짱함과 마그넷의 꽤 강력한 자성에 또 반했습니다. 자석이 힘이 없으면 현관문에 붙여도 불안불안하고, 문을 여닫을 때 떨어질 수도 있으니 자성이 좋길 바랐는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너무 예쁜 마스크 걸이죠.

위글위글-마그넷클립
여러가지 모양의 자석 걸이

이런 귀여운 모양의 자석이라면 누구든 사고 싶지 않을까요?ㅎㅎ

 

저는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고민도 없이 구매를 눌렀는데, 저 랍스터 모양의 디테일이 너무 깜찍해서 옆에 곰돌이와 꽃모양이랑도 아주 잘 어울려서 절로 웃음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클립(집게)이기 때문에 뭔가를 집어둘 수도 있는데요, 저는 집어두기 보다는 마스크를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너무 안성맞춤이더라구요.

 

 

 

현관문에-붙인-마스크걸이
마스크걸이에 마스크를 걸어둔 모습

이런식으로 마스크줄과 함께 툭, 걸치기 좋은 마스크 걸이.

 

이게 없을 때는 그저 아무데나 두었던 마스크가 이제는 현관문에 예쁘게 자리를 잡았네요. 외출하기 전에 마스크 딱 끼고 나가고, 돌아와서도 마스크를 걸어두고 들어올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

 

위글위글은 워낙 디자인이 귀여운 제품이 많아서 자꾸만 지갑을 헐겁게 만드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엄청 구경을 했는데, 가격이 가끔은 아쉬울 때가 있기 때문에 보통은 할인을 할 때 구매하곤 하는데 할인을 받으면 가격도 나름 괜찮아요.

 

 

 

 

위글위글-꽃무늬스티커
위글위글 꽃스마일 스티커

 

이런 예쁜 스티커도 주길래 냉큼 보관을 하였답니다. 캐리어에 붙여주기도 예쁠 것 같은 귀여운 모양의 스마일 꽃이네요. 위글위글 굿즈들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모양이던데 이름도 '스마일 위 러브'라고 해서 참 뜻도 예쁜 이름을 가졌네요.

 

여튼 마그넷 클립은 앞으로도 잘 사용할 제품들이고, 이 브랜드에서 저도 계속 구매가 이어질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