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Eat 먹는것 리뷰

트레이더스 후레쉬크림 카스테라 먹어보기

클뢰르 2022. 12. 23. 17:21
반응형

 

오랜만에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간식거리를 좀 샀습니다. 빵 종류도 꽤나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트레이더스인데요.

 

이곳에서 여러가지 구경하다보면 창고형 매장 대형마트답게 뭐든지 대용량으로 살 수 밖에 없어서 1인가구나 2인가정에서는 조금 버거운 적이 많긴 했어요.

 

하지만 제과제빵 코너에 가 보면 정말 많은 양에도 불구하고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사게 만드는 게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트레이더스 후레쉬크림 카스테라

 

트레이더스 후레쉬크림카스텔라

 

오늘은 참지 못 하고 이녀석을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종류인데, 후레쉬크림 카스테라 라고 합니다. 총 갯수는 6개가 들어있구요. 한 개의 크기는 남자 주먹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인 것 같습니다.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잘 고르면 굉장히 가성비 좋은 빵들을 구매할 수가 있는데요. 이 후레쉬크림카스텔라의 경우에는 6개에 8,98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을 해주셔야합니다. 왜냐하면 안에 크림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크림이 들어있는 빵이라면 모두 냉장고 안에 보관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데, 냉장고에 넣으려면 이 케이스 전체 크기가 너무 커서 안 들어갈 수도 있어요. 냉장고 자리를 많이 비워야하기 때문에 저는 하나하나 꺼내어서 크린랩 위생봉지에 넣어 보관을 했답니다.

 

 

보통 4인가족이면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일 수도 있는데요. 저는 한 개 먹으니 질리더라구요. 성인 남자라면 한 번에 2개도 거뜬할 것 같습니다. 근데 한 개의 양이 생각보다 있는 편입니다.

 

 

 

트레이더스 후레쉬크림 카스테라의 안에는 하얀 크림이 들어있다고 했었는데요. 카스테라의 중앙을 보면 크림을 짜넣은 구멍이 보이고 속에 들어있는 하얀 생크림이 보입니다. 이 빵은 평소에 카스테라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나름 추천드릴 수 있겠어요.

 

근데 혹시나 목 막히는 걸 싫어하신다면, 사실 그렇게 추천하진 않습니다.

 

 

 

위에는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있고 카스테라라서 기대했는데, 저는 생각보다는 약간 실망이었거든요. 뭔가 1개 먹고나니 질리는 느낌도 들었고 목이 좀 막혀서 우유가 필수였습니다.

 

게다가 저는 크림이 더 많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크림의 양이 생각보다는 아쉽더라구요. 딱 보통이었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은 그런 트레이더스 빵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코너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 치즈케이크입니다. 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꾸덕한 질감과 치즈의 맛도 진하고 먹기 좋았구요. 양도 많은데 가격도 여타 유명 브랜드빵집 베이커리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니 말이죠.

 

하지만 치즈케이크 또한 양이 많아서 1인 또는 2인 가구에게는 너무 버겁다는 사실은 동일합니다!

 

 

총평

 

트레이더스에서 사 먹어 본 후레쉬크림 카스텔라의 맛은 딱 평범하고 생각보다 촉촉하진 않아서 아쉬웠으며, 안에 후레쉬크림도 생각보다 조금 적게 들어있는 느낌이어서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총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