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Eat 먹는것 리뷰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여름신메뉴 사먹어보다

클뢰르 2021. 9. 9. 13:00
반응형

공차의 여름신메뉴를 공략!


 저는 공차를 매우 사랑합니다. 물론 질려서 아예 안 가는 시기도 분명 있지만, 왠만해선 정말 좋아해서 그냥 생각나면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동네 산책 나갔다가 공차를 지나가게 되었는데, 또 신메뉴가 하나 보이더라구요. 공차에서 나온 여름 신메뉴 중에서는 피스타치오 밀크티를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두 번 정도 더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 본 새로운 공차 신메뉴는 무엇이었을까요!!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바로 초당옥수수 밀크티 라는 녀석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이때쯤 굉장히 초당옥수수가 유행하는 게 느껴졌어요. 평소에 자주 하는 SNS에서도 초당옥수수라는 게 너무 자주 보이길래, 대체 저 옥수수가 왜 유명할까? 왜 인기가 많을까? 너무 궁금했거든요.

 

근데 이게 공차에서 밀크티 맛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니까 완전 안 먹어볼 수가 없는거죠.

 

당연히 이번에도 스무디와 밀크티로 두 가지 타입으로 나온 것 같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공차에서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얼음을 전혀 갈아넣지 않은 밀크티 종류로 먹어야 훨씬 맛을 정확히 느끼기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밀크티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맛은 어떨까?

공차-초당옥수수맛-밀크티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사진이 굉장히 흔들렸는데요. 매장에서 마시기 보다 보통은 포장 테이크아웃을 해서 마시거든요. 저녁에 어두운 차 안에서 마시느라, 사진도 흔들 흔들~ 했네요.

 

일단 맛을 한 번 평가해보자면, 그 왜 아이스크림 중에 찰옥수수라는 유일한 옥수수맛의 아이스크림 아시죠? 군옥수수인가? 이름이 가물가물한데요.

 

여튼 그거를 쥬스로 만든 것 같은 맛이랄까요. 그냥 옥수수향은 확실히 나고 꽤나 달달한 편이구요.

약간 바나나우유 같은 연노랑색의 밀크티인데 맛은 옥수수맛.

 

제 개인적인 평가로는 그냥 먹었을 때는 뭐 나름 나쁘지 않고 맛있기도 한데, 굳이 두 번 사먹을 만큼 맛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냥 딱 그 옥수수 아이스크림 녹인맛이라서 뭔가 저에게는 확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거든요.

하지만 제 아는 동생은 맛있다고 추천하더라구요!

 

 

 

칼로리는 ?

이 음료의 칼로리는 473ml의 양에 308kcal 입니다. 당류는 29g이 들어 있습니다.

 

비쥬얼은 노랑노랑한 게 아주 예쁘고, 아참 펄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겨울보다는 여름에 어울리는 맛이라는 생각은 들었어요. 그래서 여름 신메뉴로 딱 등장했구나.

공차 메뉴 개발팀이 열일하나봐요.

 

공차-여름신메뉴-초당옥수수맛-밀크티
초당옥수수 공차 밀크티

 

사진으로 다시 보니 약간 그 맛이 더 기억이 잘 나는 것 같네요.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고, 달달한 옥수수향이 진하게 나는 밀크티이니 실망은 안 하실거예요.

 

다만, 너무 기대는 금물! ㅎㅎㅎ

당도는 0%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 그냥 기본으로 했던 것 같아요.

너무 단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0프로로 하는 것도 추천 드릴게요.

 

공차 여름 신메뉴 열일 하신 만큼, 더 흥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