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생활꿀팁

공차 신메뉴 하동 호지밀크티? 블랭킷 증정 이벤트 교환기간!

클뢰르 2022. 1. 4. 17:10
반응형

공차 신메뉴가 나왔었군요.

저는 공차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인데용. 최근에는 우롱밀크티에 빠져서 허우적대다가, 매장에서 새로운 소식을 접했네요. 신메뉴가 꾸준히 나오고 있는 공차인데, 최근 나온 신메뉴 이름이 굉장히 독특하더라구요. 초코 바나나 밀크티나 초콜렛 밀크티는 그냥 초코 메뉴로 뭔가 리뉴얼 된 제품들이 새롭게 또 나왔구나 하고 넘겼는데, 특이한 메뉴는 바로 호지밀크티 라는거였어요.

 

 

 

호지밀크티? 그게 뭔가요?

호지밀크티 라고 하는데,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는 호지라는 게 뭔지도 몰라서 바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조금 생소한 이름이지만, 결국 차나무 잎을 볶아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녹차의 씁쓸한 맛은 좀 줄어들고, 고소한 맛은 더 강한 그런 느낌이라고 하더군요. 실제 호지밀크티의 맛은 약간 미숫가루 중에서도 흑미숫가루? 또는 검정콩 미숫가루의 맛과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럼 굉장히 고소하다는 맛평가가 될 것 같은데, 살짝 걸쭉한 느낌도 있다고 하니 호불호는 좀 있을 것 같긴 합니다.

 

 

 

공차 호지밀크티
공차 신메뉴

 

이름도 독특하고 뭔가 귀엽기도 한 호지밀크티. 그리고 말만 들어도 달달하고 겨울과 잘 어울리는 초콜렛 밀크티들의 향연이네요.

 

그리고 옆에 보니 오아이오아이(OiOi)와의 콜라보로, 신메뉴 2잔을 포함해서 총 10잔을 구매한 사람에게 블랭킷을 증정한다는 이벤트 문구도 보이더라구요.

 

 

 

 

공차 블랭킷 증정
공차 oioi 콜라보 블랭킷

 

오. 매장에서 이렇게 실물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분홍색과 네이비색상이 있는 것 같은데, 두 가지 중 분홍색만 실물로 영접했어요. 뭔가 깔끔하고 겨울에 캠핑갈 때 들고갈 법한 느낌의 블랭킷이네요.

 

그냥 일반 면같은 천재질이 아니라 패딩같은 재질이어서 약간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외관상 생긴 건 그냥 평범한 것 같았어요. oioi라는 로고가 찍혀있긴 하지만, 그거 말고는 그냥 무난한 느낌.

 

어쨌든 10잔을 사먹어야 한다니 저는 신메뉴 호지밀크티를 먼저 한 번 먹어봐야겠다 싶긴 했는데, 알고보니 적립 기간이 12월31일까지였다는군요.

11월18일부터 진행했는데, 연말까지 10잔에 성공하신 분들이 계시겠죠?ㅎㅎ

 

 

 

 

신메뉴 2잔 포함해서 이미 10잔을 다 채운 분이라면 블랭킷 교환기간인 2021년11월18일~2022년1월10일까지 얼른 교환을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소진 시 종료라고 하니까, 제품이 있을 때 얼른 교환 받아야죠.ㅎ

 

공차의 겨울 신메뉴들이 들어가기 전에 저도 얼른 사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하동 호지 밀크티가 특히나 너무 궁금합니다! 그럼 모두들 콜라보 블랭킷 득템 잘 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